본문 바로가기

AS

Transition Class

이 Transition 클래스는 모든 전환 클래스의 기본 클래스입니다. 사용자가 이 클래스를 직접 사용하거나 액세스하지 않습니다. TransitionManager 클래스의 인스턴스에서 액세스하는 공용 비헤이비어 및 속성 중 일부를 Transition 기반 클래스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Public 속성으로 direction(Number), duration(Number), easing(function) 속성이 필수적으로 있어야 하고 나머지 속성은 부가적이다. 참고로 type 은 Class 속성이다.

특히 TransitionManager에서 사용될 때 type 에 따라 부가속성이 변경된다.
... 흠 쓰고도 이상하네 ㅋㅋㅋ

예)
TransitionManager.start(MovieClip, Transition); 이렇게 두개의 인자를 받는다.!!

구현예--> TransitionManager.start(mcNebula, {type:PixelDissolve, direction:Transition.IN, duration:2, easing:Regular.easeIn, xSections:x, ySections:y});

파란 부분이 Transition 인스턴스를  구현하는 부분.. type 이 PixelDissolve 라서 easing 뒤 부가 속성이 추가로 생겼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