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 RuntimeAssetExplorer.as 예제에서..
private function addAssetToStage(me:MouseEvent):void
{
// 캐스팅 시 타입이 맞지 않으면 예외가 발생하지만 as 를 써서 강제 캐스팅을 하게 되면
// 예외 발생이 아니라 디폴트 값을 넘겨준다,
// 가령 var a:Sprite = new Sprite(Array()): --> 예외 발생
// var a:Sprite = new Array() as Spite; --> null 반환
// var a:Number = new Array() as Number; --> 0 을 반환
var AssetClass:Class = getDefinitionByName(cb.selectedItem.data) as Class;
if(AssetClass)
{
drawAsset(AssetClass, 200, 75);
}
}
// Flash Video Gallery AS3.0 /VideoThumnamil.as 예제에서..
게다가...
(linkageLoader.content as MovieClip).play();
멋지다.. ㅠㅠ 아주 난리다 ..
private function addAssetToStage(me:MouseEvent):void
{
// 캐스팅 시 타입이 맞지 않으면 예외가 발생하지만 as 를 써서 강제 캐스팅을 하게 되면
// 예외 발생이 아니라 디폴트 값을 넘겨준다,
// 가령 var a:Sprite = new Sprite(Array()): --> 예외 발생
// var a:Sprite = new Array() as Spite; --> null 반환
// var a:Number = new Array() as Number; --> 0 을 반환
var AssetClass:Class = getDefinitionByName(cb.selectedItem.data) as Class;
if(AssetClass)
{
drawAsset(AssetClass, 200, 75);
}
}
// Flash Video Gallery AS3.0 /VideoThumnamil.as 예제에서..
게다가...
(linkageLoader.content as MovieClip).play();
멋지다.. ㅠㅠ 아주 난리다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