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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

사용자 정의 이벤트 만들어보기

// 예제 소스에서 잠시. 이렇게 Event 를 상속받는 클래스를 만든다.
// 이 클래스가 사용자 정의 이벤트를 구현한다.
package com.example.programmingas3.clock
{
    import flash.events.Event;
   
    /**
     * This custom Event class adds a message property to a basic Event.
     */
    public class AlarmEvent extends Event
    {
        /**
         * The name of the new AlarmEvent type.
         */
        public static const ALARM:String = "alarm";
       
        /**
         * A text message that can be passed to an event handler
         * with this event object.
         */
        public var message:String;
       
        /**
         *  Constructor.
         *  @param message The text to display when the alarm goes off.
         */
        public function AlarmEvent(message:String = "ALARM!")
        {
            super(ALARM);
   
            this.message = message;
        }
... 중략
}  // package 괄호 종료..

자 그렇다면 어떻게 사용할까?

imort AlarmEvent;
myButton.addEventListener(AlarmEvent.ALARM, onAlram);

끝... 간단해서 정말 좋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