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th
문은 범위 체인 목록에 있는 여러 항목을 동시에 액세스할 때 유용합니다. 다음 예제에서는 내장 Math 객체가 범위 체인의 맨 앞에 옵니다. Math를 기본 객체로 설정하면 식별자 cos
, sin
및 PI
는 각각 Math.cos
, Math.sin
및 Math.PI
로 확인됩니다. 식별자 a
, x
, y
및 r
는 Math 객체의 메서드나 속성은 아니지만 polar()
함수의 객체 활성화 범위 내에 존재하기 때문에 해당 로컬 변수로 확인됩니다.
function polar(r:Number):void { var a:Number, x:Number, y:Number; with (Math) { a = PI * pow(r, 2); x = r * cos(PI); y = r * sin(PI / 2); } trace("area = " + a); trace("x = " + x); trace("y = " + y); } polar(3); /* output: area = 28.2743338823081 x = -3 y = 3 */
이렇게 네임클래스를 대신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
다음처럼 변수를 대신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.
var rect:Sprite;
tempArr.push(rect);
.
여러개 추가
.
for(i=0; i<tempArr.length; i++)
{
with(tempArr[i])
{
graphics.beginFill(0xFF0000);
graphics.drawRect(0,0,100,10):
graphics.endFill();
}
}